이대호 야구대장 무슨짓 했는지 보는데 ㄹㅇ 감독 하면 안될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727 목록 댓글 22

아니 평소에 투수 이야기 할때 왜저러나 했는데 초딩한테도 이러다니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ㅇㅇ.. 엄청 가고싶어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초딩한테 저러는 건 좀 에반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00:01 new 아니 무슨 초딩한테 진지하게 에바인데ㅡ
  • 작성자JB | 작성시간 00:45 new 개싫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02:06 new 역시..김택연 그 발언 보고 감독 절대 하면 안 된다 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