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야구대장 무슨짓 했는지 보는데 ㄹㅇ 감독 하면 안될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727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평소에 투수 이야기 할때 왜저러나 했는데 초딩한테도 이러다니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ㅇㅇ.. 엄청 가고싶어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초딩한테 저러는 건 좀 에반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00:01 new 아니 무슨 초딩한테 진지하게 에바인데ㅡ 작성자JB | 작성시간 00:45 new 개싫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02:06 new 역시..김택연 그 발언 보고 감독 절대 하면 안 된다 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