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야구대장 애들 너무 귀엽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8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틀트윈스는 우리 감독님 우승 없으니까 우리가 시켜주자고 하고 리틀자이언츠는 우리가 롯데가 못한? 우승 해야한다고 함 ㅜ 얘네들 나중에 커서 ㄹㅇ 그팀 지명되면 좋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