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찬의 주전먹는거 보면서 오는 기회 잡는게 ㄹㅇ 중요한거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40 목록 댓글 3

하필 문성주가 부상당해 하필 홍창기가 부진해 하필 우타자가 (전통적으로) 부족해...했더니 송찬의가 낼름 기회 받아먹음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팬들이 노래 부르던 우타 거포(중장거리)를 해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이재원이 아니고 송찬의가 먹을줄이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ㄹㅇ 당연히 이재원이 먹을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