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뭔가 엠스플 공수교대송 좋아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34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S5mjr9Drjp4?si=hQ5A4z2-Yk4v7fqE뭔가 간지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뭐더라 하고 들어왔는데 영상 틀자마자 존나 납득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일렉기타 버전이 ㅈㅉ개조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나도 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ㄴㄷ 이거 어제 틀어주다가 갑자기 비판해서 끊겨서 아쉬웠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는 저거 나오다가 비판 신청하면 뚝 끊겼다가 번복없이 아웃이면 다시 이어서 반주 나올때가 ㅈㄴ웃기고 좋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