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팀 경기 친구 따라 가서 아파트 ㅈㄴ 신나게 부르고 왔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78 목록 댓글 1

우리팀 경기 직관 갈 때 타이밍이 안 맞는 건지 못 부른 건지 ㅎ 쨌든 나 아파트 부른 지 꽤 됐는데 간만에 불러서 좋았다 경기 이겨서 감자탕도 얻어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자탕 ㅈㄴ부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