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팀 경기 친구 따라 가서 아파트 ㅈㄴ 신나게 부르고 왔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7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팀 경기 직관 갈 때 타이밍이 안 맞는 건지 못 부른 건지 ㅎ 쨌든 나 아파트 부른 지 꽤 됐는데 간만에 불러서 좋았다 경기 이겨서 감자탕도 얻어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자탕 ㅈㄴ부러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