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피치컴 타자도 쓰는줄 몰랐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72 목록 댓글 5

야수 3명까지 가능하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내야수들도 같이 들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그래서 보통 2루 유격 중견 이렇게 센터라인이 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헐 근데 야수는 피치컴 써서 얻는게(?) 뭐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수비위치 잡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거 생각난다 박동원이 임찬규한테 부탁해서 피치컴에 욕 녹음한 거ㅋㅋㅋㅋㅋㅋㅋ 야수들 듣고 뭐야?? 햇다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