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내야수들도 같이 들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그래서 보통 2루 유격 중견 이렇게 센터라인이 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헐 근데 야수는 피치컴 써서 얻는게(?) 뭐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수비위치 잡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거 생각난다 박동원이 임찬규한테 부탁해서 피치컴에 욕 녹음한 거ㅋㅋㅋㅋㅋㅋㅋ 야수들 듣고 뭐야?? 햇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