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승민 174네.. 근데 잘해서 신기하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불펜투수로는 키작아도 어느정도 커버가능할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 ㄹㅇ? 불펜은 작아도 되는구나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서 등판때마다 키가 작은데도 불구하고~ 라는 얘기 맨날 들음 투수 키커야되는 이유가 구위로 눌러야해서 그런건데 이승민은 키가 작지만 제구가 좋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키가 커야 타점이 높고 익스텐션 좋을 확률이 높음 글고 구속도 어느정도 신체사이즈에 비례해 그래서 크면 좋긴함 대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