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는 키 커야 유리하다고 들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50 목록 댓글 4

삼성 이승민 174네.. 근데 잘해서 신기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불펜투수로는 키작아도 어느정도 커버가능할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ㄹㅇ? 불펜은 작아도 되는구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서 등판때마다 키가 작은데도 불구하고~ 라는 얘기 맨날 들음 투수 키커야되는 이유가 구위로 눌러야해서 그런건데 이승민은 키가 작지만 제구가 좋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키가 커야 타점이 높고 익스텐션 좋을 확률이 높음 글고 구속도 어느정도 신체사이즈에 비례해 그래서 크면 좋긴함 대체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