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삼성 빠따가 강한 팀이라 생각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74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보니까 투수가 강한거 같기도하고…? 한화는 빠따가 강한거 같음 페라자 허인서 이도윤 등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싸이클내려가서,, 점수내기시작하면 또 존나내긴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도윤아 일기써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이클 죽엇어..... 한화 타선 무섭더라 진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도윤아 일기써라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