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삼성 빠따가 강한 팀이라 생각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743 목록 댓글 4

오늘 보니까 투수가 강한거 같기도하고…?
한화는 빠따가 강한거 같음 페라자 허인서 이도윤 등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싸이클내려가서,, 점수내기시작하면 또 존나내긴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도윤아 일기써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이클 죽엇어..... 한화 타선 무섭더라 진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도윤아 일기써라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