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들 평자 몇점대여야 잘하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8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점대까지 ㄱㅊ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불펜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3~4초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발은 3점대 불펜은 2점대초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투고인지 타고인지에 따라 달라져서 정확한 선은 없지만 대충 3점 초반까진 괜찮다고 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불펜은 모르겠음 주자깔아도 뒷사람이막아주면 평자없어지니까 휩이나은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