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들 평자 몇점대여야 잘하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88 목록 댓글 7

몇점대까지 ㄱㅊ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불펜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3~4초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발은 3점대 불펜은 2점대초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투고인지 타고인지에 따라 달라져서 정확한 선은 없지만 대충 3점 초반까진 괜찮다고 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불펜은 모르겠음 주자깔아도 뒷사람이막아주면 평자없어지니까 휩이나은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