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쓱이랑 엔씨 진짜 안 만난거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850 목록 댓글 11

유독 내 체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정이인데 기아 진짜 안만난지 한달 넘은것 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엔씨가 ㄹㅇ.. 근데 요새 타격 물오른것같아서 당분간 안만나는것도 다행인듯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무서움 특히 김주원만나기싫어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화요일부터 엔씨만나는데 ㅈ됐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엔씨 너무 안 만난거 같은데 너무 무섭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