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매일있어서 그나마 정병치유되는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91 목록 댓글 0

매일없었으면 끝내기 당하거나 ㅈ같이 지면 찝찝해서 ㅈㄴ 스트레스받을듯ㅋㅋㅋ매일있으니까 그나마 빨리 잊혀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