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매일있어서 그나마 정병치유되는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9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일없었으면 끝내기 당하거나 ㅈ같이 지면 찝찝해서 ㅈㄴ 스트레스받을듯ㅋㅋㅋ매일있으니까 그나마 빨리 잊혀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