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A팀인데 B팀이랑은 안 본 지 진짜 오래된 것 같다 싶으면 댓글로 적어줄 수 있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61 목록 댓글 13

예 : 기아인데 엔씨랑 안 만난 지 1달은 된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롯 킅 실제로 어린이날이 마지막아님?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심지어 우취도 2번이나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쓱렬이들 얼굴도 기억 안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엘지 한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두산인데 엔씨랑 쓱 언제 만났는지 기억도 안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