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원정 처음 가는데 419 이런 구역은 너무 별론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08 목록 댓글 4

응원석이 아니라서 다들 그냥 앉아서 보기만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팀바팀 칸쵸들은 4층도 일어나서 뛰어~~~하면 뛰던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ㅠㅠ 나 갸일인데 과연 하려나 ㅠ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기아는 앉아서 볼듯 내가 갔을땐 그랬음 근데 시야 좋고 앉아서도 응원은 다 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 야구 처음인 뉴비친구랑 가서 응원 보여주고 싶더라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