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원정 처음 가는데 419 이런 구역은 너무 별론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0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응원석이 아니라서 다들 그냥 앉아서 보기만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팀바팀 칸쵸들은 4층도 일어나서 뛰어~~~하면 뛰던데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ㅠㅠ 나 갸일인데 과연 하려나 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기아는 앉아서 볼듯 내가 갔을땐 그랬음 근데 시야 좋고 앉아서도 응원은 다 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 야구 처음인 뉴비친구랑 가서 응원 보여주고 싶더라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