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양석환 응원가 일부러 두산거랑 엘지거랑 비슷하게 만든건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34 목록 댓글 6

두산응원가 이번에 처음 들어봤는데 엘지때랑 꽤나 비슷해서! 워어어어어 하는 부분이 특히 비슷해

https://youtu.be/7DbtHjUWVkc?si=C8UGBuGjSxEx_Ynw




https://youtu.be/xiNv3ed6srI?si=PiYrWg5DHHTP3k1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런가? 워어어어 이부분듣고 엇 했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부분 비슷하긴하다ㅋㅋㅋ양산형 응원가라 그런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엇 양석환 두산 예전 응원가 좋았는데 바꿨구나 워어어어 부분은 비슷한듯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엘지는 레이디가가 되게 좋아했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엘지 응원가 부활했으면ㅠ 너무 좋은데.. 가가님이 허락해주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