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응원가 이번에 처음 들어봤는데 엘지때랑 꽤나 비슷해서! 워어어어어 하는 부분이 특히 비슷해
https://youtu.be/7DbtHjUWVkc?si=C8UGBuGjSxEx_Ynw
https://youtu.be/xiNv3ed6srI?si=PiYrWg5DHHTP3k1z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런가? 워어어어 이부분듣고 엇 했는데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그부분 비슷하긴하다ㅋㅋㅋ양산형 응원가라 그런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엇 양석환 두산 예전 응원가 좋았는데 바꿨구나 워어어어 부분은 비슷한듯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엘지는 레이디가가 되게 좋아했네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엘지 응원가 부활했으면ㅠ 너무 좋은데.. 가가님이 허락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