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격수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189 목록 댓글 11

성적 비슷한데 우르크가 약간 차이있는건 박성한이 득타율이 높다는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출루율 차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득점을 생산했는지의 뜻은 타점을 올렸다 득점권에서 쳤다 뭐 이런 뜻이 아니라 득점생산에 미친 영향을 보는건데 현대야구에선 아웃을 당하지 않는 것=즉 출루를 가장 득점 생산력이 높은 행위라고 보는거임 +여기에 장타율까지
    글고 우르크는 오직 타격 스탯이라 도루같은게 안들어가서 그래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그래도 김주원이 장타율이 더 좋은데 우르크가 너무 차이나길래 구장별 성적 보고왔는데 김주원이 잠실 성적이 많이 안좋아서 그런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야잘알 수일이 고마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출루율차이때문인거같음 우르크는 순출루율 보정이 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