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너네 대전 몽심 알아?? 거기 유니폼 입고 가니까 서비스 빵 주더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62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니 초코바게트랑 깨찰빵 ..!!!! 초코바게트 살까말까하다가 안샀는데 이벤트라고 주심 언제까진진 모르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담에 고고 맛있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전에 본점 갓을 때도 넣어주셧는데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럼 계속 하는 이벤트인가보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한화팬아니고 그냥 다른구단팬이어도줘?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ㅇ 나 삼팬인데 받았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