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너네 대전 몽심 알아?? 거기 유니폼 입고 가니까 서비스 빵 주더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620 목록 댓글 6

미니 초코바게트랑 깨찰빵 ..!!!! 초코바게트 살까말까하다가 안샀는데 이벤트라고 주심 언제까진진 모르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담에 고고 맛있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전에 본점 갓을 때도 넣어주셧는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럼 계속 하는 이벤트인가보다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한화팬아니고 그냥 다른구단팬이어도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ㅇ 나 삼팬인데 받았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