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일이들아 각성의 날이 무ㅏ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758 목록 댓글 11

방금 승리 직후 갸티비 봤는데 댓글이 각성의 날이었냐고 그러길래 궁금 ㅜ 17시즌 각성의날이라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들 젊다 젊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이게 벌써 10년 다 되어간다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저 영상에서 털썩 앉는 김기태가 ㅈㄴ 웃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저 영상에서 7/5 17:18이 문학대첩 그 날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영상 보고왔는데 ㅇ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