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일이들아 각성의 날이 무ㅏ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75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방금 승리 직후 갸티비 봤는데 댓글이 각성의 날이었냐고 그러길래 궁금 ㅜ 17시즌 각성의날이라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들 젊다 젊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이게 벌써 10년 다 되어간다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저 영상에서 털썩 앉는 김기태가 ㅈㄴ 웃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저 영상에서 7/5 17:18이 문학대첩 그 날임?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영상 보고왔는데 ㅇㅇ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