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너넨 팅커벨이랑 러브버그 중에 뭐가 더 무서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376 목록 댓글 12

러브버그 엉덩이 붙이고 다니는 게 좀 역겹긴 한데 ㄹㅇ 그냥 역겨움 정도고 파리같아서 무섭진 않음... 근데 팅커벨은 너무 크고 생긴 것도 너무 무서워 그리고 러브버그는 내가 패기 전엔 안 죽는데 팅커벨은 혼자 죽어서 위에서 툭툭 떨어지는 것도 너무 무서움 팅커벨 나올 때는 야구장 오면 우리팀 공짜로 우승시켜준다해도 안 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ㅅㅂ 수적으로 딸린다는 말이 개웃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둘 다 당해봤는데 팅커벨이 더 싫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닥 러브버그 ㅜ 부웅 날아다니는 거 보이능게 넘 극혐이야 ㅅㅂ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닥 러브 볼 때마다 소름 쫙 돋아 팅커벨은 크긴 해도 요정같아서 ㄱㅊ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공짜로 우승시켜준다고 하면 가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