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버그 엉덩이 붙이고 다니는 게 좀 역겹긴 한데 ㄹㅇ 그냥 역겨움 정도고 파리같아서 무섭진 않음... 근데 팅커벨은 너무 크고 생긴 것도 너무 무서워 그리고 러브버그는 내가 패기 전엔 안 죽는데 팅커벨은 혼자 죽어서 위에서 툭툭 떨어지는 것도 너무 무서움 팅커벨 나올 때는 야구장 오면 우리팀 공짜로 우승시켜준다해도 안 감
다음검색
러브버그 엉덩이 붙이고 다니는 게 좀 역겹긴 한데 ㄹㅇ 그냥 역겨움 정도고 파리같아서 무섭진 않음... 근데 팅커벨은 너무 크고 생긴 것도 너무 무서워 그리고 러브버그는 내가 패기 전엔 안 죽는데 팅커벨은 혼자 죽어서 위에서 툭툭 떨어지는 것도 너무 무서움 팅커벨 나올 때는 야구장 오면 우리팀 공짜로 우승시켜준다해도 안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