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선발투수 에라 4.1이면 보통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7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야알못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용투,국내1선발은 안되고 한국인 4,5선발은 ㄱㅊ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약한 4선발~5선발정도라 생각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4~5선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