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선발투수 에라 4.1이면 보통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75 목록 댓글 3

나 야알못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용투,국내1선발은 안되고 한국인 4,5선발은 ㄱㅊ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약한 4선발~5선발정도라 생각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4~5선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