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직 처음이 어렵지 그 이후는 안어려울거같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19 목록 댓글 3

친구랑 같이 가려고 꼬시다가 안꼬셔져서 오늘 처음 혼직 갓다왓는데 ㅈㄴ 재밋게 보고옴 심심하고 외로울까봐 걱정 개많이 하다가 갔는데 ㄹㅇ 하나도 안심심햇어!!!!!!!! 이제 야구장 가고싶을때마다 혼자 가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ㅁㅈ 처음이 어렵지 한 번 가면 오히려 편해 ㅋㅋㅋㅋ 경기 보고 중계에 안 잡히는 선수들 움직임 구경하느라 딱히 심심하지도 않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ㅁㅈ 걍 제약도없고 편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 친구랑 가면 재밌긴 한데 ㅅㅈㅎ 편한 건 ㄹㅇ 혼직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