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필 원정+홈팀팬 이렇게 가면 어디 앉는게 ㄱㅊ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666 목록 댓글 17

더울 것 같은데 4층 중앙이 나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요새 잘해서 k9까지 선예매에서 많이 나가긴하던데 평일이면 아마 취소표로 나올것같아 아님 111 이쪽 1루 k8도 ㄱㅊ을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헉 고마워 거기도 도전해볼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면 실패하면 11시에 취소표대기걸어놔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티링이라 취소표대기 있구나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기아팬 친구잇어서 챔필 자주 가는데 항상 1루 110 여기앉음 어차피 1루 응원석까지 다 기아팬이라 친구도 안불편할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