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울 것 같은데 4층 중앙이 나으려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요새 잘해서 k9까지 선예매에서 많이 나가긴하던데 평일이면 아마 취소표로 나올것같아 아님 111 이쪽 1루 k8도 ㄱㅊ을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헉 고마워 거기도 도전해볼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면 실패하면 11시에 취소표대기걸어놔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헐 티링이라 취소표대기 있구나 고마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기아팬 친구잇어서 챔필 자주 가는데 항상 1루 110 여기앉음 어차피 1루 응원석까지 다 기아팬이라 친구도 안불편할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