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력도 한숨 나오는데 와 어쩌지<이게 제일 크거든 근데 져서 내가 다 미안한 경기거나 투수전이라 막 1:0 이런 경기여도 너무 재밌었어!!! 다음에 또 오자!!! 이럴 때 ㅈㄴ 머쓱해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뉴비 데려가는날은 홈런도 좀 빵빵 쳐주고 역전도 좀 하고 안타 좀 치고 점수 10점씩 내줘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뉴비 데려간 날 우리 팀 0점에 안타 두세갠가 쳐서 상대팀으로 넘어갈까봐 너무 걱정햇슨...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작년 한화랑 더블헤더할때 데려갔다가 ㄹㅇ 서먹해짐..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실제로 우리팀 졌는데 데려간 뉴비친구가 상대편 팬 됐음 난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나 매번 그래서 그냥 이젠 맨날 다니는친구들이랑만 가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