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뚝뚝 끊겨 선수한테 질문하고 선수가 답변하면 꼬리질문이나 적절한 리액션이 있어야하는데 걍 바로 다른 질문하고 감사합니다~끝임 ..아니 질문을 해놓고 다른 질문 생각하는 사람같달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우하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전에 있던 갸티비누나랑 다른 피디님 같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예전보단 낫긴해ㅋㅋㅋㅋㅋㅋ 올해 첨하는거니깐... 갸티비도 성장형으로 더 잘할거라고 생각중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대답이랑 상관없이 사전에 준비한 질문만 걍 따닥따닥 하는 거 같음 ㅋㅋㅋ ㅠ 근데 갸티비 ㄹㅇ 옛날에 비하면 조금씩 발전하고 잇어서 걍 그러려니 하고 잇어... 남들이 10 앞서갈 때 한 3 정도 따라가고 있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