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발언 우리팀 유튜브 인터뷰 ㅈㄴ못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862 목록 댓글 22

걍 뚝뚝 끊겨 선수한테 질문하고 선수가 답변하면 꼬리질문이나 적절한 리액션이 있어야하는데 걍 바로 다른 질문하고 감사합니다~끝임 ..아니 질문을 해놓고 다른 질문 생각하는 사람같달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우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전에 있던 갸티비누나랑 다른 피디님 같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예전보단 낫긴해ㅋㅋㅋㅋㅋㅋ 올해 첨하는거니깐... 갸티비도 성장형으로 더 잘할거라고 생각중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답이랑 상관없이 사전에 준비한 질문만 걍 따닥따닥 하는 거 같음 ㅋㅋㅋ ㅠ 근데 갸티비 ㄹㅇ 옛날에 비하면 조금씩 발전하고 잇어서 걍 그러려니 하고 잇어... 남들이 10 앞서갈 때 한 3 정도 따라가고 있는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