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환 실물이랑 화면이랑 똑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8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지기 궁금해서 그러는데 노시환 영상보면 되게 덩치는 있는데 얼굴은 작은거 같은데 야선들 실물 후기 보면 다들 냉장고라고 하더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키도 크지 않음?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얼굴이 진짜 작긴 하더라 난 야선들 얼굴 큰애들만 있는줄 알앗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냉장고까진 아닌데 덩치에 비해 얼굴 작긴함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덩치가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얼굴이 더 작게보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