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환 실물이랑 화면이랑 똑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82 목록 댓글 8

갑지기 궁금해서 그러는데 노시환 영상보면 되게 덩치는 있는데 얼굴은 작은거 같은데 야선들 실물 후기 보면 다들 냉장고라고 하더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키도 크지 않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얼굴이 진짜 작긴 하더라 난 야선들 얼굴 큰애들만 있는줄 알앗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냉장고까진 아닌데 덩치에 비해 얼굴 작긴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덩치가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얼굴이 더 작게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