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팀인데 수도권 사는 선수는 없겠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853 목록 댓글 4

어제 고척 갔다가 롯데 선수들(추정) 퇴근길 봐서 궁금.. 원정 버스는 떠났는데 냉장고 둘이서 걍 캐리어 끌고 가더라고 팬들이 사진 찍어달라하는 거 보니까 선수같았는데..
걍 따로 집 가나 하기엔 그럴 거면 차라도 타고 가지 횡단보도 앞까지 걍 걸어나왔딜래 누군지 ㅈㄴ 궁금햇는데 무섭게 생겨수 못 물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쉬는날이니 본가 가거나 여자친구 만나거나 그렇긴 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보통 자취니까 집가는거일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본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본가가거나 여친만나러가거나 사설가거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