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고척 갔다가 롯데 선수들(추정) 퇴근길 봐서 궁금.. 원정 버스는 떠났는데 냉장고 둘이서 걍 캐리어 끌고 가더라고 팬들이 사진 찍어달라하는 거 보니까 선수같았는데..
걍 따로 집 가나 하기엔 그럴 거면 차라도 타고 가지 횡단보도 앞까지 걍 걸어나왔딜래 누군지 ㅈㄴ 궁금햇는데 무섭게 생겨수 못 물어봄
다음검색
어제 고척 갔다가 롯데 선수들(추정) 퇴근길 봐서 궁금.. 원정 버스는 떠났는데 냉장고 둘이서 걍 캐리어 끌고 가더라고 팬들이 사진 찍어달라하는 거 보니까 선수같았는데..
걍 따로 집 가나 하기엔 그럴 거면 차라도 타고 가지 횡단보도 앞까지 걍 걸어나왔딜래 누군지 ㅈㄴ 궁금햇는데 무섭게 생겨수 못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