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난 왜이리 티켓팅을 못하지 취켓팅 또 실패함 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5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요일 경기 가고 싶다고여 하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풀리겠지? ㅠ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너 혼자가는거임?? 1자리는 나오던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내일도 ㄱㄱ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풀리겠지? ㅠㅠ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단석이면 무조건 나와 매일자배돌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