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랜필 내야가고싶으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7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층 제외하고 노릴만한 구역 있을까?없다하면 바로 4층 노릴게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팀바팀이긴 한데 내야필드석도 ㄱㅊ을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베티 선예매 있는거야? 팀에 따라 다르긴할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원정이야? 배티 선예매 있으면 응지도 존나 가능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덕아웃상단석 좋아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