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58인데 유니폼 사이즈 100 ㄱㅊ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49 목록 댓글 19

보통 90 입음.....너무 크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105도입음 큰게좋아서 근데 저게 마지노선이고 110부터는 너무큰느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158인데 100 잘 입음 안 이상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158 95 적당히 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157인데 100사이즈 추울때 후드집업이나 후드입고입으면 딱이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156인데 85부터 110까지 다 입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