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58인데 유니폼 사이즈 100 ㄱㅊ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49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통 90 입음.....너무 크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105도입음 큰게좋아서 근데 저게 마지노선이고 110부터는 너무큰느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158인데 100 잘 입음 안 이상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158 95 적당히 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157인데 100사이즈 추울때 후드집업이나 후드입고입으면 딱이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156인데 85부터 110까지 다 입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