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진짜 무서워하는데 담주 잠실 직관 에바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1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서 트라우마만 생기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더 심해질걸 주말에도 에바였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개에바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주말에 네이비 맨꼭대기 앉았는데 벌레 ㅂㄹ 없었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비오는날인데도 네이비 거의 끝열 앉앗을때 벌레 하나도 안맞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