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루쪽 그물로 파울볼 애매하게 뜨면 너넨 수비 누구까지달려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70 목록 댓글 3

3루랑 좌익? 아님 유격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유격까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셋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유격까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