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달장들아 묵글 걍 예전글이기만 하면 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를들어서 라달을 만들거면 6월 22일 경기면 6월 21일 글을 묵글로 써도 핫플안울려? 어케하고있어 너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ㄱㅅㄱ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