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팀 선발을 너무 자주만나는거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97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 3번 만났는데 꼭 그 선발을 만났음 심지어 ㅈㄴ못쳐 우리팀선수들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도 엔씨 구창모 3번 만남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신기하다 우리도 홈에서나 원정에서나 항상 구창모를만낫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린 왕옌청 진짜 한화전만 하면 만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작년에 폰세랑 ktㅋㅋㅋㅋ 7번인가 만나서 마지막에 이겼을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올러랑 정들었음 진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