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쵸들아 비슬리 어제 아팠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88 목록 댓글 5

모자에서 땀이 뚝뚝 떨어지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컨디션이 안좋았던 것 같음... 고척인데 땀을 그정도 흘린거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컨디션 난조로 교체라고 한 거보면 컨디션이 안좋긴 했나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컨디션 니엔조래 몸 안좋아보이긴하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몸 안좋아보이긴했음 제구도 저정도로 빠진적없어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나도 하라보다가 놀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