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쵸들아 비슬리 어제 아팠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8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모자에서 땀이 뚝뚝 떨어지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컨디션이 안좋았던 것 같음... 고척인데 땀을 그정도 흘린거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컨디션 난조로 교체라고 한 거보면 컨디션이 안좋긴 했나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컨디션 니엔조래 몸 안좋아보이긴하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몸 안좋아보이긴했음 제구도 저정도로 빠진적없어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나도 하라보다가 놀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