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이들아 유니폼 슬림핏으로 입고싶을때 사이즈 뭐입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76 목록 댓글 4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키 160초반 정핏 95!! 한 85-90 입으면 슬림핏 될 거 같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릴스에 유니폼 후기 보니까 여자분들 85입으면 딱 맞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작년 그레이니폼 슬림핏인데 75!!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키150중반 85 정핏 오버핏 좋아해서 그 이하는 안 입어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