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이들아 유니폼 슬림핏으로 입고싶을때 사이즈 뭐입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7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키 160초반 정핏 95!! 한 85-90 입으면 슬림핏 될 거 같아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릴스에 유니폼 후기 보니까 여자분들 85입으면 딱 맞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작년 그레이니폼 슬림핏인데 75!!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키150중반 85 정핏 오버핏 좋아해서 그 이하는 안 입어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