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열마킹해 자수마킹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31 목록 댓글 11

뭐가 더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많이 무거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많이까진 아닌데 열입다가 입으면 무겁긴 함 그리고 난 거지라 열마킹 떨어지면 걍 본드로 붙여다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열마킹하다가 너덜거리면 사설가서 테두리만 자수박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