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부장 댓글에 이거 누구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888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 솔직히 심하긴했어 엄청 재밌는 주제 하나 생긴 것처럼 너도나도 김서현으로 영상 만드는게 좀;; 타팀팬이 봐도 에바였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ㅁㅈ…. 나도 타팀팬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ㅁㅈ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나도 타팀팬인데 심했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나 저 링크 처음 보는데 큰경기에는 못쓰겠다 이랬네 ㄷㄷ 근데 김병헌 저 사람 원래 저렇게 훈수두는 영상 많이 올리는 편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