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이거 내가 눈치 없는 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845 목록 댓글 24

친구랑 나랑 같은팀 좋아하는데 나는 플니폼 나오면 거의 다 사는 편이라 유니폼이 좀 많거든 친구는 2벌 있는데 둘 다 마킹이 내가 없는 선수긴 해 아직 마킹 박을 생각도 없음 그런데 카톡으로 갑자기

친구: 혹시라도 a선수나 b선수 마킹된 유니폼 입고 싶으면 말해! 직관 갈 때 빌려줄게
나: 고마워~ 내년까지 보고 잘하면 유니폼 하나 사줘야지
친구: 같이 가는 날 아니어도 너 혼자 가는 날이어도 빌려줄게!
나: 너 완전 천사구나 고마워

이러고 걍 대화 끝냈거든? 근데 알고보니까 나한테서 빌리고 싶은 유니폼이 있었나봐; 저딴 수동 공격 해놓고 다른 친구한테 나 눈치 없다고 자기가 그렇게 말했으면 너도 편하게 빌리라 말하지 않냐고 뒷담 깠대 ㅎ 애초에 나 유니폼 빌려주는거 안 좋아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시발 저런 수동공격 존나 싫어 ㅅㅂ 그냥 쳐 말해 빌려달라고 뭔 돌려돌려돌림판처럼 말을 쳐 함 다 큰 사람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수동공격 초딩들이나 하는줄 알았는데...... 말 전해준 친구도 어이없으니까 해줬나보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시발 교토 가서 살라고 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뭐임 친구 일본인출신임..? 저거 보고 어케 알어 그걸 ㅅㅂ; 걍 빌려달라고 말을 하면 되지 존나..아 저런식으로 말하는 애들 등신같애 니 하고 싶은 말을 제대로 하라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개피곤해 진짜ㅋㅋㅋ 니가 눈치가 없는게 아니라 쟤가 사회성이 없는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