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수일이 오늘 면접 보고 왔는데 난 투수는 절대 못하겠구나 생각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면접 보고 지하철 타고 집 오면서 ㅅㅂ 난 투수는 절대 못하겠구나 싶얶음 예상치 못한 질문 나오면 ㅓ어버버 거리고 이상한짓 하는게 꼭 사사구 내주는 멘헤라 투수 같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