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기아랑 삼성은 구장 거리도 먼데 왜 계속 만나는 팀이 겹치는거같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9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에도 기아가만난팀 그대로 삼성이 만났나 그랬던거같은데 이번주도 그러네 이번에 이동거리때문에 만나는팀 계속 만난다하지않았나 그치만 광주랑 대구는 개멀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