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기아랑 삼성은 구장 거리도 먼데 왜 계속 만나는 팀이 겹치는거같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91 목록 댓글 0

저번에도 기아가만난팀 그대로 삼성이 만났나 그랬던거같은데 이번주도 그러네 이번에 이동거리때문에 만나는팀 계속 만난다하지않았나 그치만 광주랑 대구는 개멀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