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성남 원래 러브버그 없지않았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632 목록 댓글 7

성남 토박이 2n년찬데 분명 제작년아니 작년까지도 못봤는데 갑자기 주말부터 개많이보임 ㅅㅂ 진짜 극혐이다 수일이들이 수원에서도 보인다길래 설마했는데 ㅅㅂㅅㅂ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살려주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나 한번도 못봤는데 저번주에 처음 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없었는데 생김 아직 울동네는 없긴한데 곧이겠지..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경기도 안산사는데 안산도 생김 ㅅㅂ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에바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