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준이들아 이거 어디에 쓰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28 목록 댓글 6

저번에 친구 직관 따라가서 받앗는데 뱃지인줄 알았더니 아무 뒤에 표시가 없네..?! 그냥..저렇게 갖는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저거 마그넷이엿던거같은데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자석이군아 ㅋㅋㅋㅋㅋ큐ㅠㅠ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주면내가알아봐드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마그넷 진짜 개귀엽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개귀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