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준이들아 이거 어디에 쓰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2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에 친구 직관 따라가서 받앗는데 뱃지인줄 알았더니 아무 뒤에 표시가 없네..?! 그냥..저렇게 갖는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저거 마그넷이엿던거같은데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자석이군아 ㅋㅋㅋㅋㅋ큐ㅠㅠ고마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주면내가알아봐드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마그넷 진짜 개귀엽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개귀엽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