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왜 남의 유니폼을 빌려서까지 입는 거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096 목록 댓글 22

같이 간 친구가 빌려줬다 이것도 아니고 유니폼 없으면 입장이 안되는것도 아닌데 그냥 내 상식선에서 이해가 안감 중딩 때 자기 체육복 있으면서 작게 입을라고 뜯어가던 애들 생각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걍 없을때 대충 색만 맞춰 입고갓는데ㅋㅋㅋㅋ 유니폼 왜 빌려달라하는지 잘 ㅁㄹ겠어 유니폼 입는게 입장 필수 조건도 아니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ㄹㅇ 유니폼 포함해서 의류쪽 빌리는거 개이해안감 옷, 바지, 신발, 가방 등등... 내가 빌리는 입장이면 뭐 묻힐까봐 무섭고 내가 빌려주는 입장에서도 빌려간 사람이 뭐 묻힐까봐 무서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야구 입문 하자마자 바로 샀는데 거진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하다못해 빌려줄수있냐 묻는거까진 알겠는데 거절당하면 당연히 납득해야지 궁시렁대는건 정말 이해 못하겠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걍 가서 보고 진짜 갖고싶으면 돈주고 사면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