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간 친구가 빌려줬다 이것도 아니고 유니폼 없으면 입장이 안되는것도 아닌데 그냥 내 상식선에서 이해가 안감 중딩 때 자기 체육복 있으면서 작게 입을라고 뜯어가던 애들 생각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난 걍 없을때 대충 색만 맞춰 입고갓는데ㅋㅋㅋㅋ 유니폼 왜 빌려달라하는지 잘 ㅁㄹ겠어 유니폼 입는게 입장 필수 조건도 아니고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난 ㄹㅇ 유니폼 포함해서 의류쪽 빌리는거 개이해안감 옷, 바지, 신발, 가방 등등... 내가 빌리는 입장이면 뭐 묻힐까봐 무섭고 내가 빌려주는 입장에서도 빌려간 사람이 뭐 묻힐까봐 무서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야구 입문 하자마자 바로 샀는데 거진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하다못해 빌려줄수있냐 묻는거까진 알겠는데 거절당하면 당연히 납득해야지 궁시렁대는건 정말 이해 못하겠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걍 가서 보고 진짜 갖고싶으면 돈주고 사면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