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야게에서 스치듯 본거같은데 구창모?고영표?가 나란히 불펜장에서 몸푼 경기가 언제일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81 목록 댓글 9

갈야 경기말하는거같앗어 그거 다시보고싶어서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발들이 팀 가을야구 위해서 불펜으로 구원 등판하는 거 좋아하는 거면 24년도 타이브레이크도 좋아할 듯?? 고영표 김광현 둘 다 불펜 등판했어 동시에 몸을 풀진 않았지만

    https://youtu.be/YRRFK809qes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알려줘서 고마워 이것도 볼게 재밋겟다ㅏ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절대 잊지못함 9/30 창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ㅈㄴ재밌다 구창모 개잘함......... 4이닝 무실점 9K하고 내려가는데 엔씨팬들이 계속 구창모 연호하는것도 개짜릿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이때 난 집관이였는데도 아무것도 못먹고 그냥 계속 전담만 핀듯 개떨려서 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