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찬의 별명 왜 누렁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55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렁저지는 애런저지만큼 잘했으면 좋겠아서 그런거같은데 애초에 왜 누렁이야..??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방금 찾아봣는데 개 관련 별명이 많네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까만데 화면상으로 누렇게 나와가지고 누렁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른 이유 없고 진짜 누래서 붙은 별명이라는 게 너무 웃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누래서 잘할 땐 도베르만이라 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누래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