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찬의 별명 왜 누렁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55 목록 댓글 9

누렁저지는 애런저지만큼 잘했으면 좋겠아서 그런거같은데 애초에 왜 누렁이야..??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방금 찾아봣는데 개 관련 별명이 많네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까만데 화면상으로 누렇게 나와가지고 누렁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른 이유 없고 진짜 누래서 붙은 별명이라는 게 너무 웃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누래서 잘할 땐 도베르만이라 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누래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