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한명만 전반적으로 ㄱㅊ은 선수를 갖고싶다면 어디 갖고싶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00 목록 댓글 6

투수랑 센터라인 제외.. 왜냐면 여기 포함하면 다 여기일거같아서..ㅎ 다괜찮다는건 타격도 앵간하고 수비도 잘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2루 왤케 많아 근데 진짜 다 우리팀 팬일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센터라인 제외면 2루수도 빼야하는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다 2루수고를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아직 야알못이라 포수 유격 중견만 센터라인인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팀 진짜 1루빼고 다 있어서 1루 .. 하늘에서 좀 안떨어지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1루 빼고는 있어서 1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