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랑 센터라인 제외.. 왜냐면 여기 포함하면 다 여기일거같아서..ㅎ 다괜찮다는건 타격도 앵간하고 수비도 잘하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2루 왤케 많아 근데 진짜 다 우리팀 팬일듯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센터라인 제외면 2루수도 빼야하는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다 2루수고를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헐!! 아직 야알못이라 포수 유격 중견만 센터라인인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팀 진짜 1루빼고 다 있어서 1루 .. 하늘에서 좀 안떨어지나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1루 빼고는 있어서 1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