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구 콜라보 개부러워 미친..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99 목록 댓글 0

나진짜 내 처음 기억이 핑구 비디오 보는거고
n살때부터 핑구 수집해서 집에 핑구존도 있어
핑구로 도배해놓고다녀서 별명도 핑구라고 불러주는데
핑구가 내팀이 아니라는게 너무 슬픔 지금..
핑구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