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지우 외쳤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412 목록 댓글 25

롤모델로 김도영과 오타니 쇼헤이를 꼽았다. 특히 김도영을 굉장히 존경하고 좋아하는 걸로 보이는데, 투수로 가장 상대하고 싶은 선수로 김도영이라고 여러 차례 언급했고, 심지어 광주까지 내려가서 트레이닝 센터에 같이 훈련을 했고, 롤모델을 물어보면 김도영이라고 매번 언급한다. 심지어 응원가도 김도영 응원가를 쓰고 있다.

너 이만큼 김도영 좋아했으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김도영이 두산오면 해결될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맞팔은 김원중이랑 맞팔이네ㅋㅋㅋㅋㅋ뭔 사이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ㅈㄴㄱㄷ 김지우가 광주 와서 트레이닝센터에서 훈련했었다는데 그때 김‎도영 김원중이랑 같이다닌거같음 내 뇌피셜이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롯지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갸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